티스토리 뷰

유아미술, 방문미술, 방문미술 그림샘, 아동미술, 아동 교육, 미술교육, 송파구 방문미술, 강동구 방문미술


방문미술 그림샘 제6회 회원정기전 '사랑하는 나의 가족전'이 무사히 막을 내렸습니다.

한동안 많이 바쁘게 움직이면서 블로그는 또다시 버려지고;;;


서울시 광진구 뚝섬유원지의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에서 펼쳐진

'사랑하는 나의 가족전' 전시사진이 바빠서 별로 남아있지 않은데

체험행사 사진은 좀 남아있네요.

바쁘고 재미있는 이틀이었는데요,




행사기간 중 자벌레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오늘의 전시로 '사랑하는 나의 가족전'이 걸려있었네요!

신기해서 캡쳐해뒀지요 ㅎㅎㅎ



이번 전시는 화사하게 노란색을 메인으로 도록도 노란색

포스터도 노란색, 배너도 노란색이었어요,

저번 테마였던 녹색보다 화사해서 좋았습니다 ㅎ


(지금보니 다소 정신없어보이기도 하네요)






그림을 전부 걸고나서 직후에 찍은 사진입니다잉.

평일이라 지나가는 분도 없네요 ㅎㅎㅎ

자벌레 벽면이 둥글둥글해서 사실 그림 걸기가 좀 난감했어요 ㅎㅎㅎ


토요일, 일요일 이틀간 미술 체험행사도 했습니다,

사람도 북적북적, 정신도 없고 재미도 있었네요 ㅎㅎㅎ






제가 같이 담당하고있던 페이스페인팅 부스입니다.

기본적으로 도안에 있는 그림을 그리지만

바로 위의 사진, 그림샘 수원지점 장미송 선생님은 그려달라는대로 그려서

용을 그려주고 계시는군요 ㅋㅋㅋ


구슬팔찌를 만드는 부스, 근데 구슬이나 팔찌가 잘 안보이네요 ㅜㅜ



여기는 팽이와 요술팔찌를 꾸미는 부스였어요,


오우, 구슬팔찌 만들기 좀 잘 나왔네요 ㅎㅎㅎ


일요일에 있었던 도예가 권우숭 선생님의 도자기체험!

눈을 가리고 도자시범을 보이는 엄청난 분이십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작품을 만들어서 가져갈 수도 있어요!



여러가지 체험행사가 있었던 주말,

블로그를 지나가시는 분들 중 행사에 오셨던 분도 계실까요?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가 마음에 들었던 아이들 작품을 가져올게요!



------------------------------------------------------------------------------------


대화중심의 스토리텔링 미술교육을 지향하는 '방문미술 그림샘' 본사에 재직중입니다.

방문수업 선생님은 아니고, 디자인과 상담업무를 맏고있습니다.

개인블로그의 포스팅이지만, 사진 자체가 회사 저작권이니 광고성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무료체험수업도 가능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주세요 ^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