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임의 아들, 이세하 아가 돌잔치 ㅎㅎㅎㅎㅎ

쌤들 결혼도 얼마전인것 같은데

세하가 벌써 돌이라니 ㅎㅎㅎ

 

라임뮤지컬에 진짜 오래 있었구나 싶다

 

 

 

 

 

 

 

 

여유는 이제 끝난 라임뮤지컬 ㅇㅇ

10월부터는 진짜 공연모드!

노래 연습도, 합창도, 연기지도도 받아봅니다.

 

 

미션 발표도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뮤지컬동호회 #뮤지컬동호회 #잠실동호회 #잠실뮤지컬동호회 #라임뮤지컬
#직장인동호회 #서울뮤지컬동호회 #뮤지컬 #아마추어뮤지컬 #아마추어뮤지컬극단

댓글